관리 메뉴

Kien's story

눈과 온천이 만나는 곳 : 삿포로 호텔 추천 본문

All My Concern/Trip on the Earth

눈과 온천이 만나는 곳 : 삿포로 호텔 추천

imkien 2016. 10. 17. 23:40


홋카이도의 중심도시인 삿포로, 가보셨나요? 19세기 메이지 유신과 더불어 개발되어 홋카이도의 중심이 된 이 도시는 눈이 많이 오는 것을 이용해 삿포로 눈 축제를 여는 것으로 유명한 도시이죠, 하지만 눈 축제만 있는 것이 아닌 요사코이 소란 마츠리 행사도 있어서 겨울이든 여름이든 언제가도, 좋을 만한 도시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만큼 관광객들이 많이 오기에 호텔을 미리 미리 알아두셔야 겠죠?, 그래서 오래만엔 돌아온 Trip on Earth 포스팅, 오늘은 삿포로에 있는 수많은 호텔과 시설중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삿포로의 호텔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





1. 삿포로 팩토리 바로 옆에 있는 호텔 클러비 삿포로 

 

클러비 삿포로는 삿포로 시의 상징중 하나인,삿포로 브로드웨이 공원에서 약 1키로미터 정도 밖에 안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삿포로 역에서 내려 걸어도 15분 정도면 도착하는 아주 가까운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삿포로 클러비 바로 옆에는 삿포로 팩토리가 있는데, 삿포로 팩토리는 160여개의 상점과 시설, 그리고 아케이드 등이 밀집해있는 복합상업공간으로 더 좋은 것은 이곳의 상점들은 세금이 프리!! 라는 것이죠. 게다가 지하도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 편하기까지 하답니다.


호텔의 룸은 기본적으로 유럽피안 식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목조로 된 인테리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룸의 크리도 꽤 넓어서 지내시는 데 불편함없이 지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레스토랑에선 홋카이도의 음식들과 이탈리안 음식등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2인기준으로 1박에 약 13~14만원선 입니다. 




2. 삿포로의 야경을 보고 싶다면, 삿포로 프린스 호텔


삿포로 프린스 호텔의 건물은 꽤 높습니다. 하얀색의 둥근 타워모형인 이 호텔은 삿포로의 겨울의 이미지를 형상화 했다고 하는군요. 총28층의 이 호텔은 587개의 룸이 있고 스탠다드와 슈페리어 그리고 로얄 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층은 5층에서 15층이고 반면 슈페리어는 15층에서 21층에 있습니다. 하지만 방의 사이즈는 동일하지요 그래도 추천을 하자면 아무래도 삿포로의 야경을 정말 제대로 구경하고자 하신다면 슈페리어 룸으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로얄 층의 방들은 다른 방들에 비해 2배정도의 크기이고 워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로얄 층에 머무시는 분들은 특별 조식까지 이용가능하니, 돈의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로열 층으로, 삿포로 프린스 호텔에는 11세 이하의 어린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온천도 구비되어 있으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이라면 삿포로 프린스 호텔도 좋은 선택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격은 2인기준으로 트윈룸은 7~8만원선, 더블룸은 12~14만원 선 입니다.




3.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호텔을 원하신다면 크로스 호텔 삿포로


크로스 호텔 삿포로는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호텔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호텔입니다. 그리고 호텔의 입구만 봐도 그것을 충분히 증명할 만 하지요. 호텔의 활기차고 생긴넘치는 외부는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크로스 호텔 삿포로의 방은 시크합니다.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로 디자인되어 있죠. 3개타입의 방을 사용할 수 있는 어반 스타일, 네추럴 스타일 그리고 힙스타일이 그것입니다.


비록 각방에 샤워실이 있긴하지만 크로스 호텔 삿포로의 18층에는 온센(온천)이 있는데, 가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란색 욕탕에서의 환상적인 삿포로 시의 뷰를 보시면서 심신의 피로를 푸실 수 있을테니까 말이죠.


일본식과 국제식의 조식이 부페식으로 서비스되고 있는데, 신선한 갓 구운 빵과 건강한 샐러드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이 즐을 지어 기다리고 있답니다.



가격은 트인룸으로 약 14만원 정도입니다.





4. 삿포로 역 바로 위에 있는 JR 타워 호텔 니코 삿포로


삿포로는 매우 잘 만들어진 도시이고 다양한 럭셔리 어반 스타일의 호텔들이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삿포로에 천연 온천이 있고, 게다가 겨우 JR 삿포로역에서 3분거리에 있다면? JR 타워 니코 삿포로는 여러분이 자연을 즐기시기에 더할 나위없는 장소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니코 삿포로는 JR 타워 내에 위치해 있고 JR 삿포로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니코 삿포로는 삿포로 스카이 리조트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2000년도에 발견된 유명한 천연  온천이 있고 스카이 리조트 스파 플라우 블란 (Pulau Bulan), 섬의 달이란 뜻의 스파에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이 온천은 여러분의 지친 근육을 풀어주고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호텔안에있는 카페가 있는데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음식은 스프커리입니다. 그리고 모든 메뉴가 1000엔으로 한화로 약 1만원 조금 넘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트윈룸 기준으로 약 22만원 선입니다.




5. 편안함과 조용함을 사랑하신다면 삿포로 다이치 호텔


삿포로 다이치 호텔은 삿포로 역에서 지하철로 9분정도 떨어진 Hosui Susukino 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록 이 호텔이 시내의 근처에 있긴 하지만 매우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어 편안한 휴식을 갖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곳 입니다. 겨울에는 호텔 스텝들이 눈 오두막을 호텔 밖에 지어 놓는데, 밤에 보면 아주 근사한 구경거리를 제공한답니다. 


물론 그 오두막에 들어가실 수도 있지요, 조식은 부페스타일로 서비스되는데 홋카이도의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들로 만들어진 요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다이치 호텔은 홋카이도를 자동차 운전으로 돌아볼 계획을 가지신 분들께는 무료 주차를 제공하기에 또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13만원 정도입니다.




6. 멋진 아침식사를 원하신다면, 삿포로 그랜드 호텔


삿포로 그랜드 호텔은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34년도에 지어졌고 JR 삿포로 역과 지하도록 연결되어 있으면 웨스턴 스타일의 카페와 기념품 가게, 바, 그리고 일식과 국제식, 중국식 등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방은 시크하며 상대적으로 큰 편이라 편안하게 삿포로의 경관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머무시는 곳에서 삿포로의 유명 야경 스팟인 전 홋카이도 청사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뿐만 아니라 삿포로 그랜드 호텔은 럭셔리한 조식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국제식과 일본식의 부페 혹은 풀 코스의 일본식 조식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가격은 트윈룸 기준으로 14~15만원 선입니다.





7. 환상적인 시푸드 조식, Vessel Inn 삿포로 나카지마 코엔


Vessel Inn 삿포로 나카지마코엔은 편리한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상점과 먹거리를 제공하는 식당이 주위에 있지요. 이런 다양한 시설들과 역사적인 건물들로 둘러쌓인 이 호텔은 비즈니스 게스트들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호텔중 하나입니다.


호텔의 방은 럭셔리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또한 24시간 코인 세탁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유락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여성분들은 얼굴 팩이나 마스크 그리고 소금 목욕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아침 6시30분부터 라운지에서 서비스되는 휼륭한 조식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샐러드,과일 요거트 그리고 갓 구운 빵이 부페식으로 죄공되고 가장 훌륭한 부분은 신선하고 풍푸한 해산물을 드실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가격은 더블 룸 기준으로 9~10만원 정도 입니다. 




8. 삿포로 브로드웨이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 레졸 트리니트 삿포로


삿포로 브로드웨이 공원은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중 한 곳입니다.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 들이 있는, 여름의 비어 가든부터 겨울의 윈터페스티벌 까지 말이죠. 이런 삿포로 브로드웨이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이 바로 레조 트리니티 삿포로 호텔입니다.


기본적인 유락시설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삿포로 브로드웨이 공원의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안락하고 깨끗한 방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 브로드웨이 공원의 경관은 말그대로 훌륭하고 환상적입니다.


더욱이 오외 온천이 호텔의 최상층에 있어서 삿포로의 겨울 경관을 바라보며 심신의 안정과 피곤을 풀 수 있는 멋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은 대부분의 호텔이 그러했듯이 부페스타일로 서비스되며 30가지 이상의 일식과 국제식의 요리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더블룸 기준으로 10만원이고 트윈룸은 15만원 선입니다. 




9. 거품욕 혹은 사우나를 좋아하신다면, Art Hotel 삿포로


아트 호텔이 위치한 곳 주변에는 다양한 호텔들이 있습니다만, 이 호텔이 도드라지는 점은 훌륭한 온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온천 뿐만 아니라 자연산 핫 온천 그리고 널찍한 파우더 룸과 락커, 거품욕이 가능한 온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의 온천은 인기가있어 비록 호텔이 투숙하지 않더라고 언제든 이용할 수있습니다. (1940엔의 입장료만 내면 말이죠)


25층 높이이 호텔은 역시나 삿포로의 멋진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유락시설은 당연히 제공되며 조식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일본식 식단과 일본 및 국제식 부페식 혹은 레스토랑 Farm to Table Terra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트 호텔 삿포로는 뉴치토세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타고 정류장에서 내리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 휴가에 있어 첫 투숙처나 마지막 투숙처로 이곳을 고르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가격은 더블룸 기준으로 9만원선 입니다.




오사카 호텔 추천에 이어 이번엔 삿포로 여행을 위한 삿포로의 괜찮은 호텔을 추천해드렸는데,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아무래도 오사카의 혐한 문제로 인해 요즘 좀 시끌 벅적한데, 저같은 경우는 눈이 많은 곳을 좋아해서 홋카이도의 삿포로는 참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이번 겨울 삿포로의 다양한 윈터 페스티벌을 보실겸, 삿포로 여행 한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D 


<여행관련 읽어볼 만한 글>

오사카 호텔 추천 (2) : 이번엔 럭셔리 호텔이다

동유럽 여행: 슬로베니아 빠르게 여행하기

크로아티아 여행: 이스트라 연안의 보석 풀라 여행!

스플리트에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여행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일본의 느낌 그대로



If this post Helps you, Plz Push Heart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