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ien's story

오사카 호텔 추천 (2) : 이번엔 럭셔리 호텔이다 본문

All My Concern/Trip on the Earth

오사카 호텔 추천 (2) : 이번엔 럭셔리 호텔이다

imkien 2016. 9. 27. 18:43

저번에는 나름(?) 저렴한 료칸 호텔 위주로 오사카 호텔 추천 포스팅을 썼는데요, 이번에는 지난번과 다른 아주 럭셔리한 호텔 위주로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자금은 준비되셨나요? :D 그럼 충분한 총알이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특히 신혼여행으로 가시거나 기념일로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럭셔리 오사카 호텔이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The St. Regis Osaka

 (세인트 레지스 호텔 오사카)


이 The St. Regis Osaka 호텔은 미도스지 라인의 혼마치 역 근처에 있는 하이 클래스의 호텔입니다. 2010년 10월 처음으로 문을 연 이 호텔은 Starwood Hotels & Resorts umbrella (스타우드 호텔 체인으로 세계적 호텔 체인)이 일본에 설립한 산하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위치는 일본 전통 가든이 있는 혼마치 가든 시티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는 약 160여개의 이용가능한 룸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하이 클래스 호텔이라 외국인 및 부유층을 고객기반으로 하고 있고, 맨 위의 꼭대기층에는 197 평방미터 그러니까 약 60여평 크기의 로얄 스위트 룸이 있는데 비용은 하루 숙밖에 80만엔 입니다. 



물론 이런 럭셔리 스위트 룸외에도 일본 모던한 일본 스타일 컨셉과, 맨션 스타일의 객실 등이 있고 어떤 룸을 선택하시든 럭셔리하게 머무실 수 있답니다. 이 호텔의 특징은 모든 게스트들이 밤동안 버틀러(집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짐을 푸는 것, 신발을 닦고,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는 것 까지 그들은 24시간동안 여러분이 부를 땐 언제든 와서 여러분을 도와 줄 것입니다. 

또한 뷰티 살롱인 IRIDIUM, 2015 월드 이머징 스파 어우드를 수사은 SOTHY를 갖춘,  을 들려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젊어보이고 싶은 욕구에 대한 모든 충족을 여기서 만족하실 수 있게 모든 서비스들이 또한 준비되어 있답니다. 






2. Rihga Royal Hotel Osaka

(리가 로얄 호텔)

나카노시마에 위차한 리가 로얄 호텔은 2015년 즉 작년 80주년을 맞이한 역사 깊은 하이 클래스 호텔입니다. 강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고 있고 접근성 또한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 케이한 나카노시마 역이 연결되어 있어 교토까지 1시간안에 갈 수 있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저팬으로 직행하는 버스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리가 로얄 호텔 오사카

오사카 리가 로얄 호텔




그리고 JR 오사카 역에서 6분간격으로 있는 프리 셔틀 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편하게 오사카 시내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가 호텔을 꼭 선택하셔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호텔의 조식이 매우 유명하다는 것 입니다 Trip Advisor에도 "맛있는 조식이 있는 호텔 리스트"에 오사카 지역에서 3년 연속 1위를 한 곳이 바로 이 리가 로얄 호텔입니다. 어떠신가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조식을 포함하고 있는 All Day Dining Remone 이 유명한데, 약 80여개의 음식이 제공되는 부페를 마음껏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원하시면 전통 일본스타일의 조식을 하실 수도 있는데, 엄선하고 직접  제분한 일본 쌀로 만든 밥과 사이드 디쉬 를 드셔보실 수도 있고, 쉐프가 직접 선택한 빵과 달걀과 여러 재료로 구성된 서양식 아침 식사를 드실 수도 있습니다.

아침마다 훌륭한 조식 라인업이 여러분들을 반겨 줄 것을 상상만해도 군침이 도시지 않나요? 그 외에도 20여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호텔 내부에 있고  24시간 룸서비스도 이용가능 합니다. 그리고 인도어 풀장도 장비되어 있으니 어반 하이 클래스 호텔로 이만한 호텔도 없을 것 같습니다.

리가 로얄 호텔




3. Intercontinental Hotel Osaka

(인터콘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는 2013년 간사이 지역에서 처음 런칭햇습니다.  JR 오사카 역의 Grand Front Osaka 비즈니스 시설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총 272개의 객실이 있고 또한 좀더 오래 숙박을 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키친이  준비된 57개의 아파트먼트 스타일, 소위 서비스 레지던스 라고 불리는 룸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들은 50평방 미터 가 넘습니다 즉 15평이상이 된다는 의미지요. 이정도의 룸 크기는 오사카 지역에서 가장 큰 사이즈고 대부분의 일본 인터콘티넬탈 호텔보다 큰 규모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글로벌 가구 디자인 업체인 Bilkey Llinas Design 에의해 꾸며졌고, 현대적인 슬라이딩 도어와 가구들 그리고 자연석과 일본의 전통색의 천으로 내부 인테리어들은 정말로 심플하면서도 멋지기 그지 없습니다.

오사카 인터콘티넨탈

오사카 인터콘티넨탈 호텔



게다가 모든 룸에는 시어터 시스템과 같은 디지털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고, 이탈리아 린넨으로 만든 침대 등 모든 것들이 편안함과 안락함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야말로 누구나 살기 원하는 리빙 공간 처럼 꾸며 놓은 것이죠. 편의성, 럭셔리, 안락함, 모던함 등등 모든 것을 갖춘 럭셔리한 룸에서 보내보시는 것 어떨까요? 물론 오사카 여행또한 하면서 말이죠.




  2개의 레스토랑과 바들, 그리고 라운지들은 높은 수준의 신선함과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며, 프랑스 최고의 스파 브랜드인 THEMAE 또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전통 일본 스타일의 욕조를 연상시키는 온천과 건식 사우나, 피트니스 짐의 스팀 사우나 역사 인기 입니다. 럭셔리함이 넘쳐흐르는 이 호텔의 어디에 머무시든 집처럼 안락함을 느끼 실 수 있을 겁니다.



4. Ritz Carton Hotel Osaka

(리츠 칼튼 호텔)


아마도 18세기 영국식의 예술과 웅장함을 일본에서 볼거라고 기대하지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리츠 칼튼 호사카에서는 이런 18세기 영국의 고풍스러움과 웅장함을 맞보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조금 올드한 느낌이 들수도 있긴 하겠지만요. 하지만 앤티크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리츠 칼튼 오사카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오사카 리츠 칼튼

리츠칼튼 오사카




450여개의 18세기 스타일의 오리지널 예술품들이 292개의 게스트룸을 고풍스럽고 우아하게 채워주고 있습니다. 이 예술품들은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Hirsh Bedner Associates이 직접 영국,독일, 그리고 네덜란드의 예술가들이 그린 작품들을 선별한 작품들 입니다.

리츠칼튼 객실



리츠 칼튼 레스토랑을 주목할 만 한데,  호텔 내부에 6개의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습니다. 프랑스 레스토랑인 La Baie , 중국 레스토랑인 Xiang Tao 이 두 레스토랑은 몇년 전에 미슐랭 별을 수여받은 레스토랑들 입니다. La Baie는 오사카에 있는 유일한 미슐랭 별을 보유한 프렌치 레스토랑이기도 하지요. 



호텔 내에 있는 곳을 추천드리자면 Spendido 입니다. 이탈리안 컨셉의 큼지막한 오픈 키친이 있는 곳이죠.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피자들과 전통적인 이탈리안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 입니다.

그리고 리츠 칼튼 역시 버틀러 서비스가 되어 있어 여러분들이 머무시는 동안 아주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오사카의 럭셔리 호텔에 관해 포스팅해봤는데 어떠신가요? 물론 이외에도 5성급 호텔인 힐튼이나 하야트 호텔도 있는데, 여러 여행 평가사이트에서 제가 포스팅한 호텔들이 좀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몇 4성급이나 5성급은 이번 포스팅에서 제외하고 핵심 럭셔리 호텔들만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물론 이런 럭셔리 호텔의 비용은 분명 부담될 수도 있는 부분이긴 하지만 비수기를 잘 선택하셔서 오사카로 여행가시면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럭셔리한 호텔에 머물 수 있는 호사를 누리실 수도 있을 겁니다.  더불어 호텔 예약 사이트 등의 가격 비교를 통해 잘 선택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을테고요, 이런 럭셔리 호텔을 예행 내내 계속 머물 순 없지만 긴 오사카 여행의 마지막날 밤정도는 머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D  


<Trip on Earth 다른 포스팅은 여기>

오사카 호텔 추천: 일본의 느낌 그대로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여행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스플리트에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크로아티아 여행: 이스트라 연안의 보석 풀라 여행!

동유럽 여행: 슬로베니아 빠르게 여행하기




If this post helps you, Plz Push Heart ♥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