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ien's story

오늘의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10월 8일자) 본문

All My Concern/IT issue

오늘의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10월 8일자)

imkien 2017. 10. 8. 22:43



오늘의 안드로이드 무료 앱을 소개합니다. 아이폰 어플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에서도 역시 기존 유료 어플이 일시적인 무료로 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일시 전환을 하는 판매의 일환이겠죠? 오늘은 그러한 안드로이드 무료전환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애플 무료어플은 이쪽으로>

아이폰 & 아이패드 무료 앱 (10월 6일자)

아이폰 & 아이패드 앱 무료 어플 (10월 7일자)



 



아이콘 팩] Dream UI -테마 


말 그대로 아이콘 팩입니다. 어플은 아니고 어플의 아이콘을 바꿔주는 것이지요, 드림 UI 아이콘은 신선하고 원래 어플 아이콘의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되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입니다. 기존가격 0.99에서 무료로 전환되었으며 유저평가는 4.6을 마크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만족도가 꽤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오 저도 이러한 미니멀 디자인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추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uravmantri.dreamui




메테오그람 프로 웨더 앤 파도 차트(Meteogram pro Weather and Tide Charts)


이번 어플은 날씨 어플입니다. 한국의 기상청은 오버청으로 그 명성이 높긴 하지만 그래도 기상 어플은 늘 필요한 어플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크기조정이 가능한 날씨 위젯은 자세하면서도 보기에도 좋은 날씨 예보를 제공하기에 야외 활동시 정확한 날씨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라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입니다. 가격은 기존 1.49달러에서 무료전환했으며 유저평점은 4.5로 역시 높은 점수대를 마크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loud3squared.meteogram.pro






파워 오디오 프로 뮤직 플레이어 (Power Audio Pro Music player)


음악 플레이어 어플입니다. 수준높은 오디오 품질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별도의 탭, 즐겨 찾기 탭등을 제공하는 등 편의성에 중점을 맞추려고 노력한 느낌입니다. 워낙 쟁쟁한 음악 어플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무료니까 한번 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요 오디오 포맷을 모두 지원하지만 FLAC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기존 0.99달러에서 무료로 전환했으며 유저 평점은 4점으로 나쁘지 않은 평점을 마크하고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xsoftstudio.musicplayer.pro





Swipe Shootout: 스트리트 바스켓볼


이번 어플은 심심풀이용 게임 어플입니다. 손을 이용한 스와이프로 농구를 하는 게임입니다. 심플한 재미와 손가락으로 하는 제스처를 이용하였기에 짧은 시간에 게임을 할만 한 시간에 타임킬링용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일 핸드폰으로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마 점수 경쟁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기존 가격은 2.99달러에서 무료로 전환했습니다. 유저 평점은 4점을 마크하고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questmonkey.basketball



Preschool Math 트레이너


저연령대 미취학 유아, 아동들이 수학을 이용해 게임을 하도록 만든 어플입니다. 일반적인 수학 트레이너 모드외에도 필기 입력과 여러가지 미니 게임으로 수학을 덜 지루하게 아이들이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어플이라고 합니다. 기존 가격은 2.99달러에서 무료로 전환했습니다. 아무래도 미취학 아동용이라 그런지 특별히 별점이 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충분히 매력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de.appsfuerkids.kindergartenmath017





오늘의 구글 플레이 무료 어플 전환 유료어플 소개는 여기까지 였습니다. 테마부터, 아동용 수학 어플까지 다양한 어플이 무료로 전환했으니 받아두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기나긴 추석 연휴도 이제 끝이 보이네요. 이번 주 부터는 좀더 쌀쌀해진다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If this post help you, Plz Push Heart: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