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ien's story

헐리우드 뉴스) 셀레나 고메즈 신장 이식 수술을 받다 본문

All My Concern/Media,Society

헐리우드 뉴스) 셀레나 고메즈 신장 이식 수술을 받다

imkien 2017. 9. 15. 02:41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몇개월 동안 헐리우드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뉴스에서 사라졌습니다. 이로 인해 셀레나 고메즈의 팬들은 그녀가 보이지 않는 것에 관해 우려를 표하기도 했지요. 그리고 그것을 알고 있었던지 셀레나 고메즈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최근 모습을 보이지 않은 것에 대해 설명을 하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내용에 의하면 셀레나는 여름동안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레나는 "나는 내 팬 중 일부가 내가 여름 동안 내가 자랑스러워 했던 내 새로운 음악을 홍보하지 않았는지 의문을 느꼈을 거라고 생각해요" 라고 하면서 " 저는 루푸스로 인해 신장 이식 시술을 받아야 했고 회복중에 있어요 그리고 이 이식수술은 제 건강을 위해 꼭 해야만 하는 일이었어요" 라고 언급했습니다.




루푸스란, 자가항체와 면역복합체에 의해 인체의 여러장기 그리고 조직 및 세포에 손상이 가는 전신 자가면역질환 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임기 여성을 포함한 젊은 나이에 발병하는 것으로 알려진 병으로 피부에 늑대에 물린 것 같은 염증이 생겨나서 루푸스(라틴어로 늑대를 의미) 라는 명칭이 붙었습니다.


 미국 루퍼스 재단에 따르면 미국에 있는 약 150만명이 이 질병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자가면역질환이 그러하듯 원인이 알려져 있지 않고 완벽한 치료법도 없습니다. 다만  이로 인해 신장 질환이 발생하면 일부세포독성 약제등을 사용하는데 셀레나 고메즈는 이 치료 끝에 신장 이식을 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셀레나 고메즈는 건강과 관련한 이슈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2015년 고메즈의 루푸스 진단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는데 이것은 셀레나가 마약 중독에 시달리고 있다는 루머가 돈 이후에 나온 뉴스였죠. 


셀레나는 "나는 말하기 힘들지만 화학 요법을 받고 있어요, 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 아마도 이것이 일부세포독성 약제를 사용한 치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 나는 자신감과 편안함이 다시 생길 때까지 스스로를 가뒀죠"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고메즈는 최근 우디 앨런과 함께 영화 촬영을 했었고 최근 그녀의 남자친구인 더 위크엔드(The weekend) 와 함께 이사했는데 고메즈가 회복하는 것에 그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팬들에게 개방적이고 솔직한 것으로 유명한 셀레나 고메즈이기에 조금더 많은 소식을 이제 전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그리고 신장의 기증자는 셀레나 고메즈의 친구인 프란시아 라이사라고 합니다. (데미 로바토 왕따 시켰음에도 신장까지 기증하는  좋은 친구가 있네요.) 테일러 스위프트 스쿼드고 뭐고를 떠나서 건강을 빨리 회복하길 바랍니다. 


면역질환 병들은 참으로 힘든데 그래도 신장이식도 받고 치료도 받고 있으니 회복하고 조만간 좋은 무대,음악으로 만날 수 있길 또한 바랍니다. 


읽어볼 거리>

테일러 스위프트 그리고 칸예 웨스트의 끝나지 않은 전쟁

샤이아 라보프 또 다시 음주 상태 난동으로 체포

하와이 파이브 오, 대니얼 김과 그레이스 박 하차선언





If you like this post, Plz Push Heart: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