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ien's story

향수추천, 세계 10대 베스트 셀러 향수를 모아보다. 본문

All My Concern/Healthy life & Beauty

향수추천, 세계 10대 베스트 셀러 향수를 모아보다.

imkien 2017. 3. 17. 15:27

향수 좋아하시나요? 향수에 관심 없는 분들도 계시지만 또 향수에 관심이 많은 분들도 계시죠. 그리고 향수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아침에 출근전 혹은 들뜬 마음으로 누군가를 만날 때 어떤 향수를 뿌리고 나갈까? 하는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향수는 일종의 사람의 태도와 성격을 정의하는 매개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종종합니다. 누군가에게선 시크한 그리고 시원한 향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따스하고, 달콤한 향이 나기도 하게 만들어주고 사람들이 그 향을 기억하게 만들어주는 향수는 매력적인 뷰티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런 향수가 장소에 맞는 완벽한 복장과 함께 한다면 사람들은 그 사람의 매력을 더욱더 기억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향수를 모르는 분들 혹은 향수를 이제 막 접한 분들께서 향수를 고르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매일 뿌리는건 아니지만 종종 장소를 가려가며 향수를 뿌리는데 그래서 2017년 베스트 셀러 혹은 스테디 셀러인 향수에 관해 적어보고자 합니다.


오랫동안 팔리고 많이 팔리는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는 것 이겠죠? 앞으로 알려드릴 10가지 향수는 믿고 구매하셔도 될만한 향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지요.




10 Calvin Klein Eternity(이터너티)


캘빈 클라인의 이터너티는 가장 성공한 향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Sophia Grojsman 이 1988년 만든 향수이죠. 매우 엘레강스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으로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향은 매우 신선하고 톱노트는 신선한 시트러스향입니다. 그다음은 바이올렛과 릴리 오브더 벨리의 향으로 노트가 이어집니다. 그리고 파이널 노트는 부드러운 헬리오트프로, 핑크 샌달우드(백단유) 와 머스크(사향)으로 마무리 됩니다. 이터너티는 발매 된 지 꽤 된 향수이지만 여전히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신선한 느낌을 주는 것에 매우 적합한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Michael Kors for Men (마이클 코어스 )


마이클 코어스의 향수는 매우 모던하면서도 발전된 우디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파티를 사랑하는 혹은 공식적인 자리에 자주 나가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한 향수라고 할 수도 있지요.  이 향수의 향은 해리 프레몬트(Harry Fremont)에 의해 개발되었고, "하이브리드, 섹시, 그리고 기대하지 않은" 의 의미로 코어스에 묘사되는 향수입니다. 



메인노트는 베르가못 향유(수레박하)에 스타아니스, 코리안더, 블랙 페퍼, 타임(백리향) 그리고 엘레미 입니다. 미들노트는 샐비어의 부드러운 향입니다.  베이스노트는 파추얼리, 샌달우드(백단유) 머스크(사향), 슬릭우드 향으로 구성되어 있죠. 그들이 말한 하이브리드란 묘사가 정말이지 딱 적합한 향수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하이브리드한 향수는 매우 신선하면서도 관능적이고 어필하기 좋은 최고의 향수 중 하나입니다.




 8. Guess Seductive EDT Spray (게스 세덕티브 EDT 스페이)


2010년 게스에 의해 소개된 이 향수는 Veronique Nyberg 에 의해 디자인된 향수입니다. 신선한 과일향과 관능적인 향을 함께 가지고 있는 향수로 탑노트는 베르가못과 배 그리고 블랙 큐런트(까막까치밥나무유) 이고 미들 노트는 자스민과 아프리카 오렌지 플라워 그리고 오리스 뿌리로 구성되어 있고 베이스 노트는 바닐라, 캐시미어 우드와 유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향수는 매우 매력적이면서 관능적인 향수로 세련미를 가진 것 처럼 보이게 만드는 향수입니다. 또한 향수의 특징은 남성과 여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향수라는 것 이죠. 그리고 이 향수는 아주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유리병에 담겨져 있어 수집욕을 자극하기도 한 답니다.



7. Tory Burch Eau de Parfum (토리버치)


토리 버치의 이 향수는 향수에 패미니즘을 집중시킨 향수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주 우아한 향기에 모란 꽃과 자몽 그리고 네롤리의 시트러스 향이 혼합된 향을 가지고 있지요. 베이스노트는 베티베르 향으로 밝고 어필할 수 있는 향을 제공합니다. 이 향수의 시그니처는 관습에 도전하는 여성들을 위해서 라는 합니다. 



향 자체가 매우 깊고 주목을 받는 태도를 가진 여성들에게 가장 적합한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순전하며 신선한 향을 내는 이 향수는 정말이지 끝내주게 시크한 병에 담겨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누구나 한번쯤은 궁금하게 만들 수 밖에 없는 향수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여성분이라면 말이죠.




6. Versace Man Eady Fraiche By Gianni Versace (베르사체)


이 엄청나게 관능적인 향수는 1981년 지금은 고인이 된 지아니 베르사체에 의해 런칭된 향수입니다. 베르사체 자신이 화려하고 관능적인 패션을 대변하는 인물인 만큼 이 향수 역시도 그러한 그의 성향과 철학을 아주 잘 대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탑노트에는 우디와 아로마 향과 알데하이드 그리고 과일향, 베르가못, 카네이션, 튜브로즈, 자스민, 이리스근(흰붓꽃 뿌리), 가데니아(치자나무), 수선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스 노트는 벤조인, 샌달우드(백단유), 오크모스, 엠버, 그리고 파츌리, 유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베르사체 답게 노트 자체도 정말 화려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겠죠? 그렇기에 이 향수는 누군가의 후각을 자극하고 환상적인 향을 부여하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엄청 장수하는 향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기도 하지요.




 5.Victoria's Secret BombShell (빅토리아 시크릿)


이 향수는 정말로 우아한 에메랄드 컷 병에 담겨져 있습니다. 향수 자체도 상을 수상한 향수이고 전세계적으로 섹시한 향을 선도하고 있는 향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riana Medina 와 Mark Knotkowski 에 의해 만들어진 이 향수는 전세계의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향 자체는 아주 신선하기 그지 없는 과일향과 꽃 그리고 아로마틱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샹그릴라 작약과 바닐라 모란의 노트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매력적이며선도 가볍고 기분이 좋아지는 향을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이 향수야 말로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물론 거기에 관능미는 덤이고요.



4. Bleu De Chanel (샤넬)


향수하면 샤넬을 빼놓을 수 없죠 Jacques Polge에 의해 만들어진 샤넬의 현대적이면서도 아로마틱하고, 우디향을 가진 이 향수는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향수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 자체가 매우 깊고 벨벳, 엠버 우드로 강화된 우디향은 신선하기 그지 없습니다. 더불어 관능적이면서도 뭔가 동양적인 느낌을 주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우아하면서도 누군가의 후각에 큰 즐거움을 주는 향수로 모던한 남성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만한 향수랍니다. 무엇보다 믿고쓰는 샤넬(?) 향수랄까요?




3. Chanel Allure Parfum (샤넬)


네, 또 샤넬입니다. 이 샤넬의 향수는 말 그대로 세계에서 최고로 인기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이고 스테디 셀러이기도 합니다. 향기는 짙고 무거운 느낌이 아닌 투명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향을 맡은 이들의 기분까지 새롭게 해주는 향수입니다. 누군가 이 향에 저항할 수 없다라고 표현할 만큼 정말이 우아하면서도 신선한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어느때 어느 장소에 뿌리고가도 어울리는 향이라는 장점이 있지요. 파티? 사무실? 야외? 등등 어디든 어울리는 이 향수는 향수를 처음 구매하는 분들 혹은 구매할 분들의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남자친구에게 어떤 향수를 선물할지 고민하는 여성분들에게도 두말할 나위가 없고 말이죠.




2. Bulgaria Bvlgari Eau Parfumee (불가리)


샤넬과 더불어 안나오면 섭섭한 불가리 입니다. 이 향수 시리즈에는 5가지의 다양한 종류가 있으면 화려함과 우아함 그리고 심플함, 신선함등을 각 종류가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Eau Parfumme au the bleu는 상쾌하면서도 신선한 향을 주는 우롱차에서 그 영감을 얻은 향수이고 Eau Parfumee Au the Rouge는 태양이 작열하는 남아프리카의 붉은 도시를 연상시키는 화려함을 가진 향수입니다. 



Eau Parfumee Au Vert는 일본의 심플하면서도 깊은 녹차의 향기를 모티브로 한 향수이고 Eau Parfumme Au the Blanc는 희귀한 화이트 히말라야 티에서 영감을 얻은 향수로 신비한 느낌을 주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수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향수로! 물론 수집욕까지도 자극하는 향수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1. Giorgio Armani Acqua di Gio (조르지오 아르마니)


자연스러우면서도 정통적인 우디 향을 가진이 향수는 자스민 꽃잎, 록 로즈, 로즈마리, 인도네시아 파츌리아 와 과일의 향이 담겨 있습니다. 아쿠아라는 단어가 붙은 만큼 신선하기 그 없으며 여기에 남성적인 베르가못과 네롤리, 그린 텐저린(감귤) 향이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깊은 향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향을 우디 향이 부드럽게 감싸며 조절해주는 이 향수는 어떤 복장에도 어울리는 자유로운 이들에게 어울리는 향수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을 것 입니다.





2017년 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그리고 판매되고 있는 향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향수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구입시 참고 하시면 실패라는 좌절감을 맛보지 않으실 수 있을 것이고 향수 선물을 생각하고 계신 남성, 여성분들 께서도 참고하시면 선물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 조금은 더 용이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적절한 향수의 사용은 대중 혹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는 매개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취향과 대중들의 취향을 고려하셔서 잘 맞는 향수를 구입하시길, 하지만 지나친 향수의 사용은 오히려 역효과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적당히 향수를 뿌리시길 바라 마지 않습니다 



If this post Help You, Plz Push Heart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