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ien's story

류현진 완벽투로 3승, 다저스 팬들의 반응. 본문

All My Concern/Media,Society

류현진 완벽투로 3승, 다저스 팬들의 반응.

imkien 2018. 4. 22. 17:15

오늘 류현진 선수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작년에 부상에서 돌아와 어느정도 제몫을 해주었지만 전성기의 모습이 아니었던 것도 사실이기에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리그 첫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현지 언론에서도 불펜으로 가야 하는 것 아니냐? 라는 말도 나왔고, 5선발의 설움인 잦은 경기 일정 이동도 겪었지만 2번째 등판에서부터 반전을 쓰더니 4번째 경기엔 오늘 리그 최강팀 중 하나인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그것도 리그 최정상급 투수 중 한명인 스트라스버그를 상대로 눈부신 피칭을 해주었네요.



그리고 다저스 유일의 1점대 방어율과 팀내 다승 1위를 차지했고, 9이닝당 탈삼진에서도 리그 8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즌 초반이라 설레발을 떨 순 없지만, 건강한 시즌을 보낸다면 적어도 류현진 선수가 자신의 몫을 해줄 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한 가정의 가장이 되었고, 작년에 팬서비스 관련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았는데, 성숙한 모습으로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이런 상황이니 당연히 오늘 류현진 선수의 호투에 관해 현지 팬들 사이에서도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트윗은 제가 하질 않아서 살펴보지 않았고 그냥 레딧에 슬쩍 가서 반응을 살펴봤는데 확실히 호의적인 반응이 많더라고요. 아쉬운 건 엄청나게 댓글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살짝 번역해 봤습니다.




latotokyo123

다르빗슈와의 우정은 끝났어

류가 내 새로운 베스트 프렌드야.


DisneylandTree

류>다르빗슈 그리고 오타니


Mysurgeon

-그냥 다르비슛만, 오타니는 엄청나다고


Azk74

-아니 오타니는 보스턴에게 당했어, 오타니의 두번의 승리는 겨우 오클랜드에게서 얻은 승리 일 뿐이야.

우린 좀 더 오타니를 지켜봐야만 해.


-mysurgeon

A)오타니는 물집이 잡힌채 던졌어.

B)오타니는 겨우 25살이야

C)보스턴은 최고의 타격 팀이야.


-Azk74

정확해, 그래서 더 지켜봐야 하다는거지, 오타니는 여전히 타격이 강한 팀과 많이 대면하지 않았으니까.


kinggee248

류가 건강하면 류는 언제나 리그에서 최고의 3선발 감이야 행복해 보이는 류를 다시 보니 좋다.


Daze1999

나는 류가 정말로 좋은 시즌 보내길 바라, 올해 나는 커쇼외에도 또 다른 투수가 괴물 같은 해를 보낼 것 같아.


Nadurtha

오늘밤 류는 죽여줬어!


pcbro321

나는 류가 계속 이렇게 해주길 바라, 류는 늘 재능이 있었지, 하지만 일관성은 없었어. 


Jkpark22

오,류는 일관성이 있었어, 일관되게 부상이 있었지, 그건 정말 불행한 일이야, 하지만 나는 류가

지난해부터 완전히 부상에서 회복되어 기뻐.


rohit275

류는 꾸준했어 2013년과 2014년에, 빌어먹을 부상, 희망컨데 류가 점점 건강해지길 바라.


Kevinhahn24

구속은 잊어버려, 이 친구가 건강할 때는 정말 지저분한 공을 던진다고, 류는 언제나 그의 체인지 업으로 타자들을 끝낼 수 있어. 그리고 류의 커브는 허니컷 코치의 도움으로 발전했지. 빌어먹을 부상이 류의 2년의 전성기를 빼앗아갔어. 

정말로 류가 포스트 시즌에서 다저스를 위해 몇 경기 스타팅으로 뛰길 바라, 2013년과 14년 류가 세인트 루이스를 쓰러뜨린 건 그 악몽같은 시리즈에서 몇 안되는 정말 좋은 기억이야.



Robotrockism

류의 체인지 업은 정말로 뛰어나.


 siber222000

류는 FA를 버프를 받고 있어 그랜달처럼 말이야.

mirrorw

-나는 그런거 상관안해, 그게 우리에게 우승 반지를 가져만 준다면 말이지.


Jackacehole.

누가 예상이나 했겠어, 커쇼가 1승 3패에 류가 3승으로 이번 시즌을 시작할지


lineman72T

류의 Whip(휩)은 현재 0.88이야

11피안타에 9개의 볼넷, 22.2IP 

플라이 아웃 당 1.67의 땅볼.

모든 BB(사구)당 3K

정말로 사랑스러운 시즌 초반 기록이야.


blueoso

저 체인지 업, 오마이갓(OMG),젠장, 류는 계속 이걸 유지해야 해, 그럼 우린 좋을거야, 계속 그렇게 되길 바라자고.


mirrorw

불독(Bulldog:오렐허샤이저)의 코멘트가 인상적이었어 오늘, 그는 건강이 류에게 자신감을 준것 같다고 하네, 류는 얼마나 그가 잘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줬어.


atducker.

류 농담이지?





If this post help you, Plz Push Heart:D

 

Comments